굴착소년쿵 게임하기 / 굴착소년쿵 버그판 게임하기 / 굴착소년쿵 돈무한 / 땅굴파기 / 한게임 플래시 / 한게임 굴착소년쿵

굴착소년쿵 버그판



노라라게임은 아니고 한게임 게임인데 굴착소년쿵 버그판 입니다.


아래 버튼으로 이 게임을 평가를 해보세요 ^^

여러분의 평가가 반영됩니다.

★별점 평가★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

스페이스바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라라에서 할 수 있는 게임은 아니지만 노라라 굴착소년쿵입니다.

진짜 굴착소년쿵은 한게임 플래시게임 사이트에서 할 수 있고요.

이 버전은 굴착소년쿵 중국어버전을 버그판으로 만든 게임인거 같네요.

중국어로 되어 있고 각종 자원 무한 돈무한이 적용된 버전의 게임입니다.



노라라 굴착소년쿵 버그판 (돈무한)의 첫화면입니다. 첫화면부터 보면 알겠지만 중국어 되어있습니다.

기존의 굴착소년쿵 일반버전을 하다 같은 굴착소년쿵이지만 색다른 재미를 느끼고 싶다할때

이 게임을 한번쯤 즐겨보는것도 원작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굴착소년궁 플레이모습인데요. 스크린샷을 찍는다고그냥 하다가

위 스크린샷 처럼 위 로 갔다가 다시 와서 자원을 캐는 번거로운 작업을 했네요 ㅋㅋ



하지만 위의 스크린샷은 원작에서도 그렇지만 튜토리얼장면이에요.

튜토리얼 자원은 그렇게 신경쓰지 않아도 돼고 중요한 다음 장면이죠.



바로 이 장면 노라라 굴착소년쿵 버그판의 돈무한이 적용된 상점의 모습이네요.


그럼 노라라 굴착소년쿵 버그판 재미있게 즐기세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