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스피너1 게임하기 / 버블스피너 게임하기 / 버블슈퍼 게임하기 / 버블슈터 / 같은색공맞추기 / 버블스피너2 게임하기

버블스피너



의외의 꿀잼 유쾌상쾌통쾌한 게임 버블슈터와 비슷한 플래시게임 버블스피너입니다.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마우스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동동의 게임월드입니다.

이번게임은 캐주얼하면서 가볍게 심심할때 즐기기 좋은 게임으로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버블스피너라는 게임인데요. 이번에 가져온게 아니라 예전에 비슷한 방식의 게임을 해본적이 있는데

그때는 게임이 별로 재미가 없었는데 오늘 준비해온 버블스피너2 게임은 생각보다 꿀잼인 게임이네요.

그럼 바로 시작해봅시다.



버블스피너라는 이름으로 게임방식이 버블슈터와 비슷한 게임입니다. 하지만 구슬 즉 여기서는 색깔버블을 맞추면

맞춘곳에 따라서 맞출 수 있는 면이 바뀌기 때문에 더 재밌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맞춰서 주변의 버블과 맞춘색깔의 버블이 터지면서 뜨는 점수가 인상적인데요.



자칫 심심할 수 잇는 같은색 맞추는 재미를 점수를 표시를 추가해서 더욱 꿀잼게임으로 바꿔준 것 같습니다.

같은색 공을 맞추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가운데에 있는 육각형의 모양만 남기고 다 터트리면 다음단계로 이동을 합니다.



이렇게 점수가 한번에 많이 표시가 되면서 같은색 공뿐만 아니라 주변에 있던 버블까지 클리어하면 더욱 이 게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겁니다.

바로 위의 두 스크린샷처럼요. 1레벨이 비교적 2레벨과 3레벨보다 더 공의 색들이 한번에 맞출 수 있게 세팅이 되어있어서

가볍게 재미를 즐기고 싶은분들은 1레벨을 반복해서 하는것도 재밌게 잠깐 즐기기에는 좋겠어요.



그리고 이렇게 남아있던 버블들까지 맞춰서 모든버블이 없어지면 다음 레벨 버블채워주니 더 높은 레벨의 버블에도 도전해도 재밌겠네요.

그럼 버블스피너와 재밌는 시간되세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