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시리즈★]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키워드

눈빛보내기1/눈빛보내기2/눈빛보내기3/눈빛보내기4/눈빛보내기학교편/눈빛보내기1 게임하기/노라라/플래시

게임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여 진행합니다.

 

스크린샷 및 게임설명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게임은 바로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입니다.

처음에 시작하시면 이렇게 어떻게하는지 일본어로 나와있지만 간단히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시구요

들어가서 하다보면 바로 알게 되네요~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 정말 직관적인 게임플레이가 가능하군요 ㅎㅎ

지이이이이잉~

풀썩 ㅋㅋ

어느새 몰고 다니고 있네요~ 앞에 보이는 남학생도 데려가려고 하는데~

옆에서 있던 여학생이 질투?를 하는 군요 이 학생을 두고 눈빛 싸움을 벌입니다. ㅎㅎ

게이지를 올려서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야 해요~ ㅎㅎ

오늘은 이렇게 재밌는 플래시게임 눈빛보내기1 게임하기를 소개해봤습니다.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