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물게임2 게임하기(포레스트템플2★) / 더 라이트 템플 / Fireboy&Watergirl2



 키워드

물불게임2 게임하기/The Light Temple/Fireboy&Watergirl2/2인용 플래시게임 추천/협동게임

게임조작법

불소년: 방향키

물소녀: WASD

 

스크린샷 및 게임설명

물불게임 시리즈의 그 두번째인 물불게임2 게임하기입니다.

불물게임2 게임하기 라고도 할 수 있겠군요~ 원래 1편이 포레스트템플이였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이 버전은 더 라이트 템플인데 사람들이 이게임을 포레스트템플2로 많이 부르는 것 같아서

포레스트템플2라고 이름 붙여봤습니다 ^^

오 1편에 비해 맵이 더 많은 것 같은데 맞죠? ㅎㅎ

튜토리얼 맵은 비슷하군요~ 역시 포레스트템플2(물불게임2)은 2인용 게임인데 혼자서 플레이하고 찍으려니 좀 번거롭네요 ㅋㅋ

한캐릭씩 움직여 가면서 하는중~!!

이렇게 서로 협동하면서 하는 2인용 게임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 게임 추천합니다~!! ㅎㅎ

거의 다 왔다~ ㅋㅋ

휴 깼군요 ㅋㅋ


그럼,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