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시리즈★]눈빛보내기2 게임하기 / 눈빛보내는 게임 / 유혹게임



 키워드

눈빛보내기1/눈빛보내기2/눈빛보내기3/눈빛보내기4/눈빛보내기 축제편 게임하기/중독성인기게임

게임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여 진행합니다.

 

스크린샷 및 게임설명

안녕하세요오~!!

오늘의 소개드릴 게임은 눈빛보내기2 게임하기입니다. 눈빛보내기 축제편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

눈빛보내기1편도 재밌었는데요 눈빛보내기2편도 재밌네요 ㅎㅎ

처음 시작시 화면입니다 왼쪽의 버튼을 누르시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처음엔 이렇게 튜토리얼 게임의 방법을 대략적으로 알려줍니다 일본어 되어있지만 그래도 어느정도 알아볼 수 있을거에요~

대략적인 조작법과 방법만 아시면 쉽게 할 수 있는 게임이랍니다.

지나가는 남성에게 그냥 눈빛을 날립니다. 주변에 여성이 없으면 남성이 바로 넘어옵니다.

주변에 여성이 있을땐 기싸움을 해야하는데 이때는 클릭을 여러번 빠르게 하시면 남성을 차지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여러명의 남성을 모으니 이렇게 피버모드가 되네요~!!

피버모드때는 그냥 남성이 혼자있으면 바로 데려오고

여성이 있어도 한두번 클릭하면 될정도로 쉬우니까 피버모드도 잘 사용해보세요~^^

이거 눈빛보내기2 은근히 중독성게임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인기게임이겠죠~ ㅎㅎ


그럼,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