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빛시리즈★]눈빛보내기3 게임하기 /해변편/여름편



 키워드

눈빛보내기 여름편/눈빛보내기 해변편/눈빛보내기1,2,3,4,5 게임하기/쉬운 플래시게임

게임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여 진행합니다

 

스크린샷 및 게임설명

안녕하세요 이번엔 눈빛보내기시리즈의 그 세번째 눈빛보내기3 게임하기입니다.

눈빛보내기 시리즈는 간단하지만 배경이 다양해서 인기가 더 많은거 같네요~ ㅎㅎ

이번편은 해변에서 이뤄지는 눈빛 교환입니다.ㅋㅋ

역시나 간단한 설명을 처음에 해주죠~ 일본어지만 간단하게는 알 수 있을거에요~

눈빛을 조준합니다? ㅋㅋ

눈빛 대련??

다음 목표를 탐색합니다~ ㅋㅋ


그럼,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