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게임] 고향만두 게임★ / 야후꾸러기 게임



 키워드

추억의 플래시게임 모음/ 추억의 플래시게임/ 고향만두 게임하기/ 고향만두 플래시게임

게임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여 진행합니다.

 

스크린샷 및 게임설명

안녕하세요~! ^^

이번에도 추억의 게임입니다~ 연속으로 추억의 게임을 올리게 되네요~ ㅎㅎ

찾아보니까 꽤나 추억의 게임이 꽤 있어서 올리게 되네요~

이렇게 간단한 게임방법은 처음시작화면에 나오니 간단 보시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요상한 재료들로 만들어보겠습니다?? ㅋㅋ

ㅋㅋ 겉보기엔 김치만두 같이 생긴거 같기도

저 화면 뒤에 만두집 아저씨가 퉤퉤하면서 이것저것 고쳐야 한다네요 ㅋㅋ


그럼,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