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검★] 검 강화하기2 파이널 히든★



 키워드

전설의 검 강화하기 게임하기/검강화하기2/검강화하기1/전설의검강화하기1/전설의검강화하기2

게임조작법

마우스를 사용하여 진행합니다.

 

스크린샷 및 게임설명

안녕하세요~ 이전에 올렸던 검강화하기1 게임하기에 이은 검강화하기2 게임하기입니다.

그래픽도 뭔가 더 손보고 보기에도 깔끔한게 검강화하기1에 비하면 검강화하기1은 간단함 속의 재미라면

검강화하기2는 더 고급진 간단함 속의 재미군요(?) ㅋㅋㅋ;

처음에는 역시 간단한 검 강화하기입니다. 쓰레기 단검 부터 강화를 시작하군요

+3 사과깎이 칼이군요

오 이제 자랑해도 되는 좋은 단검이 되었대요 ㅋㅋ

실패시 한단계만 하락하네요

+10 달성 실버 블레이드라는군요

+11은 골든 블레이드네요 이게 컬렉션이더군요

메인 페이지에 있는 컬렉션 1페이지에 브실골 세트에 있네요 ㅋㅋ

도움말을 보시면 알겠지만 진짜 할거 없을때 하는 식상한 강화 게임이라는군요...

강화게임이니 강화를 하시면 되구요~ ㅋㅋ

컬렉션을 모으는 재미와 강화하는 재미로 하시면 되실듯..!!


그럼,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