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네이터 게임하기 링크 → http://kr.akinator.com/

 

웹 지니 아키네이터 게임 방법 / 아키네이터 유튜브 / 마음을 읽는 아키네이터


아키네이터 게임하기 링크 / 하는방법


오늘 소개해드릴 게임은 아키네이터 지니 웹 게임하기입니다.


이미 많은 유튜버분들이나 여러분들이 한번쯤은 해보셨을 것 같은데요 ㅎㅎ

유튜버분들이했던 아키네이터 영상들이 많길래 한번 가져와봤습니다.


<솔직한 매력이 넘치는 유튜버 망 가녀님의 동영상>

- 아키네티어 왤케 야함;; 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실험들을 해주시는 유튜브 크리에이터 허팝님의 아키네이터 플레이 영상>

- 집요한 허팝님의 플레이 영상 ㅋㅋ


<액체괴물 등 많은 초등학생들이 재밌게 보고 있는 츄팝님의 아키네이터 영상>

- 츄팝님 것도 평소에 병맛이다가 목소리 들어보니까 나름 괜찮은.. ㅋㅋ


<게임들을 주로 플레이 하시며 저번에 한번 심하게 어그로를 끌길래 구독취소했던 최고기님의 아키네이터 영상>

- 섬네일 사진의 상태가;;


<무려 1년전에 플레이한 양띵님의 아키네이터 영상>

-역시 양띵님; 게임에는 빠삭하셔서 1년전에 벌써;; 


써놓고 보니까 유튜버들 유튜브 크리에이터 분들에 대한 저의 개인적인 느낌이 들어갔네요.. ㅋㅋㅋ


그리고 제가 생각보다 많은 유튜버분들을 안다는 사실도 알게 됨.. ;;

(여기 올려놓은 동영상분들 말고도 많은 유튜버를 알고 있다는걸 알게되었음)

 

 


스크린샷 및 게임설명

Screeshot & Simple Comments


그렇게 재밌다는 아키네티어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ㅋㅋ


실제 소설 만화 인물을 생각하라고 합니다. 맞춘다고 하네요.

유튜버들이나 연예인을 생각해도 맞출 수 있다고 합니다.



음.. 예



당신(이 생각한) 캐릭터 이름이 두 글자 입니까?



당신(이 생각한) 캐릭터는 촉수물에 나옵니까? ( 질문이 19금으로 가는거 같은데;;)



목요 웹툰에 나온건 못 본거 같은데.. 아니오



학교와는 관련이 있나?



헐.. 얼마전에 본 리아루아(리아님과 루아님이죠) 크리에이터님을 생각하면서 진행했는데 그걸 맞추다니



이걸 맞췄다고 좋아하는 것 보소. 하지만 다른 사람들이 너를 못 맞추게 잘 유도할거야! ㅋㅋ



최근 10 게임의 결과도 나오는데 생각보다 정말 잘 맞추는 아키네이터! (소름주의)


이번 게임은 여러분들이 즐겁게 즐겼는지 모르겠네요 재밌게 즐기셨으면 즐겨찾기 많이 찾아주세요.


앞으로 더 재밌는 게임 찾아서 올리도록 할게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