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사게임 / 경영게임 / 귀여운 캐릭터 게임 / 귀여운게임하기 / 농장경영게임하기 / 플랜테라 게임하기

 

이 게임을 재밌게하셨나요?

아래 버튼을 눌러서 평가를 해보세요 ^^




플랜테라 게임하기 [농사 경영게임]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의 농사경영게임 플랜테라(PLANTERA)입니다.


이 게임은 스마트폰 버전도 있는 게임입니다.


아이폰 링크

안드로이드폰 링크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으면 빈둥빈둥 농장이라는 이름으로 나오네요 ㅋㅋ


조작법


기본 조작 : 마우스

카메라 이동 : ←→ 또는 AD


스크린샷 및 게임설명


처음 시작부터 바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들이 농장 아래서 한가히 쉬고 있는 모습부터 시작하네요.

시작하면 처음 캐릭터는 하늘색의 동글동글한 캐릭터가 있네요. ( ' ㅡ') 이런 표정이네요. ㅋㅋ

저 위의 스크린샷에 있던 조그만 나비들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면 골드(게임내에서 사용가능한 돈)이 나오는데 이걸로 농사를 짓기를 시작합니다.

오른쪽 아래에 보이는 △(위쪽 화살표)를 누르면 농사를 지을 수 있는 목록이 나오니까요 눌러서 농사를 지어보세요.

이렇게 보이는 만큼 농사를 지을 수 있는거에요! 그럼 눌러서 농사가 시작됩니다.

그러면 이 동글동글하고 하늘색의 캐릭터가 움직여서 농작물들을(처음엔 당근!) 가서 관리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적당히 자라면 캐릭터가 알아서 수확을 하니 그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면 됩니다.

위에 스크린샷에 이 캐릭터가 당근을 뽑는 모습이 없길래 찍어봤는데 뽑는 모습 졸귀네요..

이렇게 하다보면 다음 작물을 발견할 수 있어요. 다음은 블루베리인 것 같은데 스크린샷이 없어졌네요.


그럼 농사게임 플랜테라 게임하기 재밌게 즐겨주세요 ^^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요리 & 파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고기키우기게임 광란의 수족관 게임하기  (0) 2017.04.06
검강화하기  (2) 2017.01.18
물고기게임하기  (3) 2017.01.05
붕어빵만들기게임  (0) 2016.11.22
요리게임 =) 파파스 팬케이크 가게  (3) 2016.09.13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