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목욕탕 탈출하기 / 탈출게임하기 / 목욕탕 탈출게임하기 / 목욕탕 탈출 / 탈출게임 / 방탈출게임 / 목욕탕 게임 / 목욕탕 탈출게임 공략

목욕탕탈출게임


이상한 목욕탕에서 탈출을 하는 게임 목욕탕탈출게임 입니다.


아래 버튼으로 이 게임을 평가를 해보세요 ^^

여러분의 평가가 반영됩니다.

★별점 평가★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마우스 사용



[ 양띵TV서넹님 목욕탕 탈출게임 공략 영상 ] >> 2편 https://www.youtube.com/watch?v=PUw40VUEga8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오늘의 게임은 목욕탕에서 탈출하는 방탈출게임과 비슷한 방식의 목욕탕탈출게임입니다.

왠지는 모르겠지만 100층탈출하기와 비슷한것 같기도 하지만 좀더 퀄리티가 있는 게임인것 같기도 하네요.

처음화면의 제목을 보고서는 일본 게임이라서 일본어가 나오는 건 아닐까 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지만 이 게임은

다른 방탈출게임하기들과 같이 게임 안에서 여러가지 증거들과 물건들을 사용하여 방탈출을 시도하면 되는 게임이라서

문자보다는 증거들을 통해 추리하는 느낌의 추리게임이라고도 볼 수 있겠네요.



처음시작은 마치 이런 미소녀가 잔뜩 나오는 야한 장면을 생각할 수 도 있지만 정작 들어가보면 아마 동네 목욕탕의 풍경처럼

할아버지와 아저씨들 그리고.. 개구리가 보일겁니다. ㅋㅋㅋ



이렇게 다른 여느 방탈출게임들 처럼 이렇게 마우스가 클릭이 되는 곳을 클릭하면 이렇게 증거나 여러가지 사용할 수 있는

사물들을 활용이 가능하게 되어있어요.



확대에 확대를 해서 보면 할아버지가 왜 머리 위에 세숫대야를 왜 얹어 놨는지 모르겠지만 올려놨고 어떤 아저씨는 수건을

놓는등의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옆에 발코니를 클릭해서 확대를 해보면 이렇게 숫자를 맞춰서 문을 열고 들어가서 더 수사하는 이벤트들도 있구요.

아까 말한 것처럼 개구리도 있네요 ㅋㅋ



이렇게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다른 방탈출게임들처럼 게임을 클리어하면 되는 목욕탕탈출게임 재밌게 즐겨보세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