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게임 플래시 / 플래시RPG게임하기 / 일루전아일랜드 게임하기 / 일루젼아일랜드5 게임하기

일루젼아일랜드5게임하기



개인이 만든 플래시게임으로 인디게임느낌의 일루젼아일랜드5게임하기 입니다.


아래 버튼으로 이 게임을 평가를 해보세요 ^^

여러분의 평가가 반영됩니다.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게임 내 설명 참고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동동의 게임월드 오랜만이죠?

설날 후로 이사도하고 인터넷도 연결하고 개인적으로도 휴식기간을 가지면서 3주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그 동안에도 동동의 게임월드에 방문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부터는 다시 정상적으로 여러 재미있는 게임들과 새 플래시게임들을 소개할테니 즐겨찾기 다들 하시고 많이 방문해주세요.

그럼 오늘의 일루젼아일랜드5게임하기를 함께 해볼까요?



일루젼아일랜드(illusion island)라는 제목을 갖고 있는 이 게임은 개인이 만든 플래시게임으로 보이네요.

(의외로 개인이 만든 플래시게임이 아이디어나 재치가 넘쳐서 플래시게임을 플레이하는데 있어서 소소한 재미와 빅 재미를 주는 경우가 종종 있죠.)

이 일루젼아일랜드5게임하기는 개인이 만든 것 치고는 그래픽이 조금 매끄럽지 않아서 그렇지 스토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는 플래시게임이네요.



스토리가 개인이 구성한 스토리지만 그래도 꽤나 게임에 몰입이 잘 될 정도의 이야기의 진행과 흐름이 있어요.

게다가 스토리를 읽고 싶은 사람들은 읽고 안 읽고 싶은 사람을 위한 왼쪽위의 스킵 버튼도 있으니

이야기를 이미 봤거나 빨리 게임부터 즐기고 싶은 분들은 왼쪽 위의 스킵버튼을 눌러서 일루젼아일랜드5게임하기의 본 게임으로 바로 들어가도 되겠네요.



이제 본격적인 게임의 시작인데요. 직접 제작자가 화면의 위쪽에 자막을 띄워주면서 튜토리얼 단계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움직는 방향키는 키보드 방향키를 눌러서 이동을 하시면 돼구요.

스크린샷 화면이 나온것 처럼 윗키를 눌러서 다음 맵으로 이동하는 포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격은 z라고 하네요. 오른쪽 아래에 스킬창도 눌러서 확인해보시고 그 옆에 옵션을 통해서 컴퓨터가 느린 분들은 그래픽을 저하해서 게임을 하면 렉이 덜 걸리겠네요. 그럼 일루젼아일랜드5게임하기 재밌게 즐겨보세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