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자르기 게임하기 / 과일닌자 게임하기 / 후르츠닌자 플래시게임 / 컴퓨터로 후르츠닌자 게임하기

후르츠닌자 게임하기


초기 스마트폰 게임의 대표주자 중에 하나였던 게임 후르츠닌자 게임하기 입니다.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마우스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볼게임은 이미 스마트폰으로도 많이 알려져있는 게임입니다.

바로 닌자가 되어서 과일을 자르는 플래시게임인 후르츠닌자 게임하기인데요.

이 게임은 스마트폰에서 먼저 나왔을지 플래시게임으로 먼저 나왔을지 조금 궁금하네요.

어떤게 먼저 나왔던지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게임방식이 비슷한 게임이 있으면 다양한 방법으로 그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더 재밌어 지는것 같아요.

제가 플레이해보고 느낀바로는 아무래도 개인적으로 후르츠닌자는 스마트폰으로 즐기는게 더 재밌는것 같아요.

대신 이건 손가락이 덜 피곤한게 장점인것 같네요. 그럼 후르츠닌자 게임하기 바로 즐겨보세요.



메인화면도 후르츠닌자와 비슷한 글씨체를 써서 비슷한 느낌이 나는 후르츠닌자 게임하기.

사무라이 후루츠라는 제목이네요. 그럼 플레이버튼을 누르고 기본 아케이드 모드로 바로 들어 가보겠습니다.



처음에는 여느 게임과 같이 기본 게임 방식에 대해 알려줍니다.

처음 과일은 자르기 쉽게 수박이네요. 다음 과일은 키위 같은데 과일이 같이 나오면 같이 자르면 된다는 것을 알려주려는것 같아요.



이제는 바로 본격적인 게임으로 들어가는데요. 스마트폰보다 과일이 잘 안잘려서 아쉽네요.

제가 잘 못하는 걸 수도 있지만 스마트폰과 컴퓨터로 하는 후르츠닌자 게임하기의 장점과 단점이 있는 것 같아요.

하다 보면 위와 같이 이벤트성의 과일이 나오는데 이 과일은 여러번 벨 수 있는데 이런 이벤트적인 부분도 잘 살린 플래시게임이네요.



그리고 과일을 베다 보면 오른쪽의 파워 게이지를 모아서 일정 수치마다 A, S, D 버튼을 눌러서 각종 효과를 사용할 수 있나봅니다.

첫번째 단계 A버튼은 화면을 얼려서 과일이 늦게 튀어 올라오고 늦게 떨어지는 효과네요.

그리고 스마트폰의 후르츠닌자에서 처럼 건들면 게임오버가 되는 폭탄도 나오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럼 즐겜하세용~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