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레쉬맨 게임하기 오리지널 버전 / 옛날 후레쉬맨 게임

후레쉬맨 게임하기 오리지널

요즘 많이 보이는 후레쉬맨2버전이 아닌 후레쉬맨 게임하기 오리지널 버전입니다.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

공격 : Z, X

교체 : C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이번에 동동의 플래시게임에서 함께해볼 게임은 추억의 후레쉬맨 게임하기 오리지널 버전입니다.

예전에는 야후꾸러기에서 이 게임을 했던거 같은데 지금은 야후꾸러기가 서비스를 종료해서 못했었는데요.

오랜만에 후레쉬맨 게임이 하고 싶어서 찾아보니까 왠 요즘 나오는 파워레인저같은 녀석들이

메인화면에서 폼잡고 있는 게임만 있더라구요. 그래서 좀 더 찾아보니까 후레쉬맨2라고 해서 나온 플래시게임 같던데

저 같이 오리지널 버전 후레쉬맨 게임하기를 즐기고 싶은 분들도 있을 것 같아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바로 게임 플레이해보시죠.



역시 이 화면이 처음부터 나와야 후레쉬맨 게임하기 오리지널 버전이죠.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예전부터 했던 후레쉬맨 게임은 메인화면이 일본어였었는데 말이죠.

어쨌든 저도 오랜만에 해보는 후레쉬맨 오리지널 버전이였는데 제가 기억하기로는 실버색의 멤버도 있던거 같은데

히든으로 숨겨진 캐릭터였나 그랬던거 같은데요.

어쨌든 오랜만에 하는 후레쉬맨이더라도 여전히 플래시게임 치고 타격감과 액션이 살아있습니다.



X키는 Z키로 평타를 여러번 치고 화면의 왼쪽 위에 노란색 게이지를 모아서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인거 같아요.

오랜만에 해서 컨트롤은 안하고 스크린샷을 찍으면서 오랜만에 해보느라 조작익히느라 어느새 부하들을 잡다 보니 보스를 잡는데까지 갔습니다.

보스는 화면 위에 파란색 게이지가 끝까지 찰때까지 부하들을 때려주고 처리하면 저절로 보스까지 가는군요.

어릴때는 그냥 막 적들이 나오니까 적들을 물리치는 재미에 막 했었는데 지금 보니까 파란색 게이지를 모으면 보스를 잡네요.

그때도 알았던거 같기는한데 진짜 이 후레쉬맨 게임하기 오리지널이 오랜만이라서 재밌게 했네요.



그 후 보스도 가볍게 잡아주시고 마지막에는 어떤 피니쉬 어택을 날려야 했던거 같아서 키를 아무렇게 누르다보니 피가 없는 보스를 3명의 힘을 합쳐서

에너지 포를 날려서 보스를 피니쉬하고 보스가 커지면서 2차 보스전이 이어지네요.

역시 예전이나 지금이나 이런 파워레인저에 나오는 악당들은 꼭 그냥 물러가지 않고 주인공들에게 합체 변신을 시켜서 거대화인 상태에서 로봇을 써서

보스를 잡게 하네요. 예전부터 파워레인저같은 것들을 보면 웬만해서 보스가 거대화해서 변신을 하고 주인공들은 로봇을 타고 와서 싸우는것 같네요.



이 보스와 로봇 상태로 싸우는것도 오랜만이군요. 이 로봇은 기존의 멤버들보다 움직임이 둔해서 예전에도 거대화 보스랑 싸우는 부분은 빨리 끝내고

다음 단계로 빨리 가려고 빠르게 깨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고는 했는데 말이죠. 어쨌든 오랜만에 로봇으로 거대화 보스와 싸우는것도 나름 재밌었네요.

그럼 여러분들도 후레쉬맨 게임하기 오리지널 버전을 플레이해보세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