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게임] 슈의 뷰티메이커 (슈 꾸미기)


[슈게임] 슈의 뷰티메이커입니다.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마우스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동동의 플래시게임 동동입니다.

오늘도 저의 공간에서 재밌게 놀고 계신가요?

이번 게임은 슈의 뷰티메이커라는 게임입니다. 쥬니어네이버에서 한번쯤 해봤을법한 게임인데요.

슈의 스케쥴에 맞는 장소 별로 슈의 의상이나 슈의 메이크업 화장을 해주면 되는 게임입니다.



슈의 뷰티메이커 게임하기를 하기 전에 알아둬야 할 점은 그냥 무작정 꾸미는게 아니라 각 장소와 시간에 맞춰서

다른 코디를 해줘야한다는 점인거 같아요. 슈의 일일 코디네이터 같기도 하니 코디게임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슈의 스케쥴로는 새게임 시사회와 빈과 점심약속 안무연습 cf촬영 아바타 디너쇼가 있어요. 시간도 옆에 적혀있으니 참고해서 코디해주세요.



슈도 말풍선으로 대화를 걸어오는 모습이에요. 파티에 어울리도록 좀 아아하게 부탁한다네요.

우아한 옷은 오른쪽 아래 동그란 아이콘 버튼을 누르면 고를 수 있어요 우아한 옷을 찾는다고 하니 최대하 우아해보이는 옷으로 골라볼게요.

노란색의 레이스 달린 옷도 있고 초록색의 간편한 복장도 있네요.



저는 그 중에서 보라색의 이쁜 드레스로 코디를 맞춰보다가 시간이 다 갔는데요.

생각보다 빠른 시간내에 코디를 맞춰 줘야하네요. 역시 슈는 게임 내에서 바빠서 그런지 생각보다 빠른 시간내에 코디를 해야합니다.

슈의 뷰티메이커하기는 두번이상 도전해야 완성도 높은 슈의 코디를 완성할 수 있을거 같네요.



슈의 뷰티메이커는 코디를 해줘야하는 슈게임하기의 시리즈 중 슈 게임 모음중에 하나인데요

슈의 다른 화장하는게임으로 메이크업게임도 올라올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서

그동안 슈 게임하기를 기다리면서 슈의 뷰티메이커로 슈 꾸미기를 즐겨보세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