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캐기 플래시게임 / 골드 마이너 / 금캐기 게임하기 / 금캐기1 / 금캐기게임1

금캐기게임


금캐는 게임 골드마이너입니다. 골드마이너 게임이 많은데

이게 아무래도 옛날 그래픽으로 보여서 오리지널 버전 같은데 다른 버전도 올려보겠습니다.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마우스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동동의 플래시게임으로 바꾸어본 동동이입니다.

오늘 해볼게임은 금캐기게임 골드마이너라는 게임입니다. 금캐기게임이 뭐가 재밌나 싶어서 그 동안은 안해봤는데

뭐 모든 플래시게임이 심심풀이게임 종류가 많은데 이것도 심심풀이로 인형뽑기게임으로 하기에 좋은것 같습니다.

근데 하다보니 난이도는 높은듯 한 이 금캐기게임 바로 시작해봅시다.



금캐기게임의 메인화면입니다. 골드마이너라는 제목을 갖고 있는 게임이에요.

저는 저번에 이런 메인화면이 아닌 골드마이너를 보았던거 같은데 아무래도 다양한 버전으로 출시된 게임 같습니다.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른 버전의 금캐기게임도 준비해보겠습니다.



조작방법은 마우스클릭으로 금캐는 할아버지의 집게의 타이밍에 맞춰서 집게를 방향에 맞추어서 쏘면 됩니다.

그냥 쉽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오른쪽 위에 시간제한이 있어서 시간제한에 맞춰서 정해진 양의 골들 모아야 레벨 클리어가 되니 주의해서 플레이하세요.



그리고 각각의 오브젝트마다 다른 점수와 골드를 주기 때문에 시간제한도 생각하면서 본인이 원한 방향의 광물을 캐는게 중요하겠습니다.

레벨클리어화면입니다. 상점도 있습니다.



상점에서는 게임에서 시간제한안에 빠르게 목표된 금액을 채우기 위한 아이템들을 구입할 수 있으니

저 아이템들을 사서 잘 활용하면 고수의 플레이를 할 수 있겠죠? 그럼 여기까지 금캐기게임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새로운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빼꼼 방탈출 게임  (5) 2017.05.30
이상한 방탈출게임 오하요  (5) 2017.05.27
2인용 불과물 게임하기  (4) 2017.05.19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건너기  (4) 2017.05.17
노란바지의모험3  (0) 2017.05.16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