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 게임 오하요 / 키즈짱 24 / 오하요 방탈출 / 일본 방탈출게임 / 이상한 방 탈출게임 / 병맛 방탈출 게임하기

이상한 방탈출게임 오하요



병맛 방탈출게임, 일본 방탈출게임 등등의 이름으로 불리는 게임 오하요입니다.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마우스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동동의 플래시게임으로 바꾸었는데 다들 제 블로그에 즐겨찾기는 잘 되어 있죠?!

오늘은 이상한 방탈출게임 오하요 게임을 소개해볼게요. 일본에서 만들어져서 일본 방탈출게임 오하요라고 부르기도 하는 방탈출 플래시게임이에요.

방탈출게임은 진지한 방탈출게임, 무섭거나 웃기거나 다양한데 이건 흔히 엽기적인 게임이라고하는 병맛 방탈출게임이네요.

메인화면에서는 뭔가 그럴듯해 보이는 이미지로 유저들을 현혹시키지만 게임에 들어가보면

처음에 잠깐 메인화면에 나오는 소녀가 나오고는 다양한 병맛이 등장하는 게임이에요.



자 게임시작을을 누르면 메인화면에 보이던 소녀로 보이는 사람이 자고 있도 눌러도 아무 반응이 없군요.

그래서 오른쪽 아래에 SAVE를 눌러보니 이 게임 무려 저장도 되는 방탈출게임이네요.

그만큼 어렵다는 뜻일 수도 있구요.



자 그럼 다음으로 넘어가 보실까요. 이 확대된 화면에서 다른 화면으로 넘어가기 위해서는 화면 캡쳐 이미지에 보이는 것처럼

게임화면 아래쪽에 마우스를 갖다대서 저런 뒤로가는 버튼이 나오면 눌러서 다른곳을 둘러보는것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그리고 특이한 설정이 방탈출하는 내내 곳곳에 숨겨져 있어서 다음에는 어떤 병맛적인 요소가 있을지 궁금하지 않나요?

저는 궁금하다기 보다는 계속 특이한 아저씨 둘이 붙어있는것도 보이고 일본 전통화장을한 백곰탈알바하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도 보이고

박스안에서 부채질하는 사람도 있고 끊임없이 엽기적인 요소들이 즐비해서 궁금할 새도 없이 게임을 즐기게 되는 것 같아요.



이렇게 곳곳에 방탈출게임하면 빠질 수 없는 암호나 비밀번호도 숨겨져있고 다양한 힌트가 방 곳곳에 숨어있으면서

그 옆에는 이런 병맛 요소들이 많이 보이는 이상한 방탈출게임 오하요 게임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새로운 게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빼꼼 안전하게 집으로 게임  (1) 2017.05.30
빼꼼 방탈출 게임  (5) 2017.05.30
금캐기게임  (0) 2017.05.27
2인용 불과물 게임하기  (4) 2017.05.19
미리스토리 징검다리 건너기  (4) 2017.05.17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