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기키우기 게임하기 / 키우기 게임하기 / 비행기 게임하기 / 지렁이 키우기 게임하기 / 뱀 키우기 게임하기 / 윙스 아이오


[추천게임/시리즈게임/관련게임] 


비행기키우기 게임하기 ★ Wings.io


이번 키우기 게임은 비행기 키우기입니다. 나온지는 꽤 된 게임입니다 ㅋㅋ


조작법 / Controls


기본 조작 : 마우스

총쏘기 : 마우스 클릭


스크린샷 및 게임설명

Screeshot & Simple Comments


사실 이 게임은 나온지는 꽤 된 게임입니다. (제가 여름에 덥다고 쉴때 키우기 게임들이 유행할때 비행기 키우기 게임하기도 유행을 했었죠.)

그래도 다른 키우기 게임하기들이 있는데 비행기 키우기가 재미 없다고 안올리면 좀 그렇자나여 ㅎㅎ;

이 비행기 키우기 게임하기는 직접 플레이하면서 스크린샷을 찍기가 어려워서 유튜브 에서 게임 크리에이터를 하고 있으신 울산큰고래님의 유튜브 영상을 가져오면서 스크린샷도 찍어봤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 울산큰고래님의 비행기 게임하기 플레이 영상>



처음에 시작하면 다른 io 키우기 게임하기들처럼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시작해서 아이템이나 상대들을 처치해서 성장을 해야되는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직접 플레이 해보면 다른 키우기 게임들 지렁이 키우기나 뱀 키우기 세포 키우기 등등 과는 다르게 매우 빠르게 게임이 진행이 되어서 난이도가 좀 있는 게임입니다.

울산큰고래님은 그래도 다른 게임들을 많이 즐기시는 분이라서 그런지 곧 적응을 하시고 비행기를 잘 키우시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리벤지 킬 같은 업적 시스템도 있어서 나름의 통쾌한 느낌의 플레이를 즐기실 수 있을거에요.

상대방을 처치하면서 이런 화면이 뜨면서 상대방을 처치하실 수 있어요. 워낙 빠르게 게임 다시시작되고 다시시작돼서 이런 화면을 자주 보실 수 있는 게임입니다. ㅋㅋ

ㅋㅋㅋ;; 울산큰고래님도 잘 하는 편인거 같은데 동영상을 보시면 이런화면이 꽤 나옵니다.

곧 비행기 키우기 게임하기에서 1등을 하는 울산큰고래님의 플레이입니다.

사진은 많이 찍엇는데 전 이 게임이 그렇게 재밌진 않아서 조금했더니 쓸 말이 별로 없네요.

이 게임은 말로 글로 쓰는 것보다 유튜브 동영상 플레이 영상을 보고 통쾌함을 느끼면서 게임의 재미를 찾는게 더 맞겠네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액션 & 슈팅'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 탱크게임] 컬러탱크  (0) 2016.12.12
마우스게임 루트히어로  (2) 2016.11.30
소드앤소울 게임하기★  (2) 2016.10.08
강아지구하는게임 ★ Raiders Took my dog  (0) 2016.07.23
벽돌깨기게임  (0) 2016.07.21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