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니어네이버 슈 게임  / 쥬니버네이버 슈 게임하기 / 주니어네이버 슈 게임 / 슈의 케이크하우스 / 케이크 만들기 게임

슈 게임 [슈의 케이크하우스]


슈 게임 시리즈 슈의 케이크하우스입니다. 한번 플레이 해보세요.


아래 버튼으로 이 게임을 평가를 해보세요 ^^

여러분의 평가가 반영됩니다.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마우스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게임을 즐기고 계신가요?

오늘은 슈 게임 슈의 케이크하우스라는 게임으로 찾아왔어요.

슈 게임이 인기가 있어서 찾아봤는데 앞으로도 많이들 찾아주시면 더 찾아서 올려볼게요.

조금 찾아보니까 슈 게임 시리즈가 상당히 많이 있더라구요. 이번 게임은 케이크 만들기 게임 편 슈 게임 슈의 케익하우스입니다.



슈의 케익하우스입니다. 케이크를 만들면 되는 게임이구요. 만들 케익을 선택하면 게임이 시작이 됩니다.

지금 스크린샷을 절하면서 본건데 딸기 케익을 골라놨느데 바나나가 올려져 있네요. 재료 선택에서 바꾸면 되겠죠?

힌트도 있으니까 힌트를 잠깐보고 만들어봐도 돼요. 정말 간단한 힌트라서 참고만 하고 만들어보세요.



그럼 기본적이라고 생각되는 재료를 넣고 반죽을 해서 빵을 준비해봤어요.

그리고는 데코 순서인데 딸기케이크니까 딸기 위주의 데코레이션을 해볼거에요.

딸기크림과 딸기 가루를 얹어볼게요.



딸기가루가 있어서 뿌려봤는데 데코가 별로 안된 듯?? 하네요. ㅋㅋㅋ

그 다음에는 짤주를 이용해서 데코를 하는데 저는 생크림 데코를 원했는데 생크림 데코는 없어서 딸기짤주를 이용해서 딸기맛 데코를 했어요.



토핑을 딸기케익이니까 딸기를 얹어두고 완성!이라고 해서 기대하고 봤는데 맛도 이상하고 모양도 이상해~라는 대답이 돌아오네요.

다른 케이크들은 여러분들이 직접만들어보세요.


이렇게 오늘은 슈 게임 슈의 케이크하우스 편이였습니다.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요리 & 파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클릭커 몬스터 게임하기  (1) 2017.04.15
물고기키우기게임 광란의 수족관 게임하기  (0) 2017.04.06
검강화하기  (2) 2017.01.18
물고기게임하기  (3) 2017.01.05
플랜테라 게임하기 [농사 경영게임]  (1) 2016.11.28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