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네일밥3 게임하기 / 스네일밥3 / 스네일밥 피라미드 편 / 달팽이밥 게임하기 / 달팽이밥3 / 달팽이게임3 / 플래시 달팽이

스네일밥3


달팽이밥이 스토리에 따라서 여행을 하는 게임 스네일밥3 피라미드편 입니다.


아래 버튼으로 이 게임을 평가를 해보세요 ^^

여러분의 평가가 반영됩니다.

★별점 평가★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마우스





게임설명 & 스크린샷


매 시리즈마다 스토리에 따라서 뭔가를 하기 위해서 여행과 모험을 즐기는 달팽이 스네일밥 게임의 제 3편입니다.

스네일밥3 피라미드 편으로써 이전 편인 스네일밥1과 스네일밥2도 있으니 즐겨보시고요.

동동의 게임월드에 스네일밥 시리즈도 더 있으니까요. 스네일밥 시리즈도 즐겨보세요.



피라미드 스네일밥 편이니까 역시 시작화면부터 피라미드의 느낌이 나네요.

이번 스네일3의 스테이지는 총 75개가 있네요. 대부분 가볍게 깰 수 있어서 금방.. 이라고는 ㅋㅋㅋ

여튼 스네일밥 시리즈를 차례대로 깨고 있는분이라면 참고해보시고요.

다 깬 스테이지는 갤러리에 들어가서 갤러리를 장식한 스테이지별로 확인 가능합니다.



달팽이 밥이 억지로 가듯이 도착한 이곳 바로 스테이지1입니다.

스네일밥의 대략적인 튜토리얼을 알려주니까 간단하게 차례대로 진행하면서 게임방법을 알아가시면 됩니다.



저렇게 버튼을 눌러서 앞으로 갈 수 있게 도와주면 되구요.

별 모양이 맵 곳곳에 숨겨져서 나오는데 이것들을 먹는 재미도 쏠쏠하겠네요.

달팽이 밥을 눌러주면 움크리는 기능도 있는데 필요할때가 있을지도 모르니 알아두세요.



오늘은 달팽이밥3 또는 스네일밥3 피라미드편이라고 부르는 편을 같이 해보았어요.

다른 스네일밥 시리즈도 있으니 즐겨보세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