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마작 / 동물마작게임 / 동물마작게임하기 / 마자게임하기 동물 / 동물연결게임하기 / 동물연결게임

동물마작게임


전에 올렸던 동물연결게임과 다른 버전의 동물연결게임 동물마작게임입니다.


아래 버튼으로 이 게임을 평가를 해보세요 ^^

여러분의 평가가 반영됩니다.


게임 조작법


기본 조작 : 마우스


게임설명 & 스크린샷


안녕하세요. 오랜만이네요. 동동의게임월드 동동입니다.

요즘은 날씨도 좋아지고 거리에 꽃도 피고 시원하면서 따뜻한 요즘이죠.

이런 날씨에는 역시 동동의게임월드에 플래시게임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기 좋죠.

그럼 오늘의 플래시게임은 동물마작게임입니다. 전에 올렸던 동물연결게임과 약간 비슷한 방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전 이 게임보단 동물연결게임을 더 하게 되는거 같아요. 가끔씩 해봐도 재밌더라구요.



총 스테이지는 20개 가량이 준비가 되어있구요. 동물연결게임과는 다르게 동물마작게임은

스테이지별로 난이도가 나뉘어 있어서 매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맛이 더 있는 게임 같아요.



이런식으로 같은 그림의 카드끼리 맞춰서 그림들을 없애서 마지막 남은

하나의 카드까지 같은 그림을 클릭해서 없애주면 되는 그런 플래시게임이랍니다.



이런식으로 동물마작게임을 마지막 남은 하나의 카드까지 이어서 없애주면 그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게 돼고

바로 다음 레벨로 넘어가는데 레벨에 따라서 동물마작게임의 난이도 올라가게 되니까

이전에 올렸던 동물연결게임과는 다른 재미있는 플래시게임 동물마작게임이 되겠네요.



오늘도 동동의 게임월드에서 즐거운 게임하세요~


감사합니다.



설정

트랙백

댓글